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테니스의 신 03권

jvjsv 2024. 2. 22. 02:14


체력이란 일정 기점을 넘어선 시점에서 밑 빠진 독처럼 계속 물이 샌다. 아예 움직이지 않고 휴식한다면 모를까, 경기가 한창일 때 회복할 가망은 없다고 봐도 좋았다. 최연혁의 메츠 오픈은 여기서 끝이다. “처음치곤 잘했어. 대진운이 나빴지만, 이 정도면 충분히 잘 싸워준 셈이지. 꺾이지만 않으면 다시 일어날 때 좋은 발판이 되어줄 거다.” 전 감독은 이 경기만 보고 있는 게 아니었다. 눈앞밖에 보지 못하는 선수들과는 달리, 그 다음의 다음까지 내다보고 말하고 있었다.
* 서비스 종료 안내 공지
계약 종료에 따라 이 7/3(수)부터 서비스가 종료됩니다.
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, 그동안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

서른 셋의 나이. 마땅한 경력 하나 없는 NK농협의 테니스 선수, 한우진.아무리 노력해 봐도 범재에 불과한 그가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있었다.
이기지 못하는 시합, 거두지 못하는 경력만이 쌓여 어느새 퇴물이라 불릴 나이가 되었다.
결국 테니스를 그만두기로 마음먹은 날, 그는 10년 전의 코트에 섰다.


1 : Andrew vs 최연혁
2 : 멈춰선 자, 나아가는 자
3 : Round of 16
4 : End of Metz Open
5 : 새로운 목표
6 : 김천 오픈
7 : 준결승
8 : 결승전

 

Grammar Q 그래머 큐 1A

문제집을 많이 푸는것보단이해가 어려워 기초가 필요한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많은 문제를 풀어보기 보단 한문제 풀고 해석 하고하기엔 좋은 문제집입니다문제량이 많진 않아서 제 스탈은 아니지만..ㅎㅎ그래도 문제 많이 푸는거 힘들어 하는 친구들에겐 적절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문법을 어찌 한번 배워서 다 알수 있겠습니까.기본서라 함은 기본적으로 한번은 풀고 가야 하는건데..이 책이 기본서가 되기엔 문제양의 부족이고기초로서 한번 훍고 가기엔 괜찮은 책인듯합니다근데...

hmna.tistory.com

 

해커스 지역농협 6급 NHAT 인적성 및 사무능력검사

해커스 지역농협 6급 NHAT 인적성 및 사무능력검사11월에 있는 지역농협 6급 시험대비로 딱인 것 같아요영역별 기초 학습이랑 유형별 문제, 실전모의고사 3회분 콤보로 마무리 하면 될듯ㅋㅋ책이 해설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공부하기 편하고특히 인적성시험보면 시간 많이 부족해서 힘들었는데문제유형별 시간 관리 전략! 시간단축에 도움 많이 될 것 같네요!열심히해서 꼭 합격할게요 지역농협 6급 화이팅!!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한 2016년 지역농협 6급 시험 대비

uyhrsd.tistory.com

댓글